티스토리 뷰

목차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지아가 차기 작품 '드라마 레이디'를 통해 복귀할 예정이라고 한다.

     

    반응형

    드라마 레이디 정보

     

     

    이지아 출연확정한 드라마 레이디는 tvN의 새 드라마로 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제작 초록뱀미디어가 만난 작품이다. 히트메이커 제작진인 최영훈 감독은 원더우먼과 굿캐스팅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줬고 펜트하우스, 황후의품격, 아내의 유혹을 집필한 김순옥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섰다. 드라마 레이디는 김순옥사단의 첫 tvN진출작이라는 것이 이슈이다. 또한 배우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가 출연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드라마 레이디는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영부인 자리에 올라야 하는 한 여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이야기로 그동안 완벽하게 잊고 살던 참혹했던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게 된 여자가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쥐고 흔들던 이들을 응징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한 복수들이 강렬하게 그려진다.

     

     

     

     

     

    이지아 출연확정 - 레이디 홍태라

    이지아가  출연확정한 역할은 '홍태라'역으로 남편이 대선 출마하여 영부인 후보자의 길을 걷게 된다. '홍태라'는 부와 명성, 변치않는 남편의 사랑과 사랑스러운 딸까지 남부러울 것 없이 가진거 다 가진 사람이지만 과거의 기억이 없다는 흠이 있다. 그녀의 기억은 봉인해제되며 자신의 완벽했던 삶이 균열이 생기면서 복잡한 일들에 힘들어한다. 생존과 복수를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홍태라'역을 이지아가 어떻게 해석해낼지 궁금하다. 이번 역할로 자신의 인생캐릭터를 또 한번 갱신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이지아 프로필

    본명 :김지아 / 김상은

    출생 : 1978년 8월 6일(43세)

    고향 : 서울

    신체 : 168cm / 48kg / A형

    학력 : 서울중대초등학교 / 가원중학교/ 아트센터디자인 중퇴

    가족 : 조부 김순흥 / 어머니/ 큰언니/ 작은언니/ 남동생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7년 MBC '태왕사신기'

     

     

    이지아는 2004년 LG텔레콤  CF 촬영으로 카메라를 처음 만났으나 딱히 작품활동을 하지 않다 2007년 MBC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수지니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신인임에도 비중이 큰 역할을 맡아 이질감없이 연기를 톡톡히 해냈으며 베토벤, 아테나의 여신, 세번결혼하는여자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2020년 김순옥사단과 함께 펜트하우스 심수련 역할을 맡으면서 인기를 더했다. 펜트하우스 심수련은 이지아의 외모와 찰떡이였으며 인생캐릭터로 등극할만큼 이질감 없는 연기력이 돋보였던 작품이였다. 

     

     

     

     

    이지아는 2011년 배우 정우성과 열애설이 난 뒤 곧바로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며 세기의 비주얼커플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정우성과 이지아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였다. 하지만 열애설 공식인정을 하고 3개월 만인 6월 결별을 하게되었다. 그해 4월에 서태지와의 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하며 이지아의 비밀결혼 후 이혼 사실이 밝혀졌기때문이다. 이지아와 정우성은 서로를 응원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되었고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두사람이 서로를 응원하는 메세지가 날아들었다.

     

     

    이지아의 매력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욱 알려졌다. 세련된 외모와 다르게 소탈한 행동과 과격한 말투이지만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모습에 남녀노소 반하지 않을 수 없지 않을까? 

     

     

     

    이지아 출연확정 한 드라마 레이디에서도 멋진 연기력을 기대해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