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넷플릭스와 김희선이 블랙의 신부로 만났다. 김희선은 국민 여배우의 한 명으로 하는 작품마다 보증수표로 불릴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깊어지는 삶의 연기가 한층 더 깊어진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번에도 복수의 운명을 짊어진 여주인공을 맡았다. 지금부터 블랙의 신부의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계단-위에-서있는-욕망의-5인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 주연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블랙의 신부

    연출 : 김정민

    극본 : 이근영

    주연 :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촬영 : 조연수

    몇 부작 : 8부작

    시청연령 가능 : 15세 이상

    제작사 : 타이거 스튜디오, 이미지 나인 컴즈

    시청 채널 :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한국 드라마 블랙의 신부는 7월 15일 시즌 1을 시작으로 총 8부작으로 일괄 공개되었다.

     

    최상류층의 결혼은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비지니스. 그것을 연결해주는 대한민국 최상류층 고객 전용 결혼정보회사 [렉스]에서 한 여자로부터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긴 여자가 욕망과 탐욕의 레이스에 참전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상류층의 계급은 어렸을 때는 아버지의 지위가 곧 나의 등급이었지만, 결혼 후에는 곧 남편의 지위가 나의 등급이다.

     

    연출자 김정민 감독은 '결혼이 누군가의 사랑의 완성이라면 누구에게는 신분 상승의 도구, 재력과 권력의 유지 수단이 되기도 한다'며 어느 순간 결혼이 조건을 거래하고 상류사회로 진입하는 도구가 되어버렸는지 현재의 결혼문화에 대해 날카롭게 지적하는 드라마이기도 하다.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입가에-손을-올리고있는-김희선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서혜승 ( 김희선 )

    그 여자는 그 정도로는 안돼요. 나랑 내 딸한테서 모든 것을 빼앗아갔는데. 그 여자가 가장 행복한 순간에 끌어내릴 거예요.

    강남 중산층의 주부로 남편을 상무의 자리로 올리고 딸과 행복하고 무난한 가정이라고 생각했다. 남편이 이혼을 이야기하기 전에는. 다른 여자를 사랑한다고 하는 남편을 놔주기로 마음먹었다. 그런데 남편이 떨어져 죽는 것을 목격했다. 슬픔을 추스를 시간도 없이 딸과 함께 어떻게든 살아가야 했다. 하지만, 남편을 죽음으로 내몬 그 여자를 봤다. 행복해선 안 되는 그 여자를 끌어내리기 위해 내 모든 것을 걸고 렉스의 탐욕과 욕망의 레이스에 참전하게 된다.

     

    검지손가락에-반지를-끼고있는-남자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이형주 ( 이현욱)

    전 여자를 믿지 않아요.

    렉스의 모든 여성이 탐내는 최상의 블랙. 어머니의 권유로 렉스에 가입했다. 하지만 여자는 하룻밤 상대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이렇게 살게 된 건 아내의 배신 때문이다. 열심히 살아왔던 내 인생이 부정당했다. 아내의 바람이 내가 바빠서 내가 외롭게 했기 때문이라고? 난 이제 여자를 믿지 않기로 했다.

     

    단발머리를-한-여자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진유희 (정유진)

    저를 블랙의 신부로 만들어줘요. 칼날을 쥐어드릴게요.

    성공을 위해서 못할 게 없다. 앞길을 막는 것은 무엇이든 가만두지 않는 인정 없는 여자이다. 뛰어난 두뇌와 임기응변을 진유희를 따라갈 자는 아무도 없다. 슈퍼 블랙의 신부가 되기 위해 렉스에 가입했다. 상류 사회가 내가 있어야 할 곳이다. 하지만 방해꾼이 날 따라다닌다. 내 과거를 알고 있는 서혜승이 내 완벽한 계획을 흠집 내고 있다. 어떻게든 없애야 해.

     

    반지를-집고-노려보고-있는-남자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차석진 (박훈)

    아버지의 폭력에 형을 잃었다. 사랑했던 첫사랑 혜승을 버리고, 모든 것을 버리고 아버지로부터 도망치듯 유학길에 올랐다. 한국에 돌아왔지만 어머니의 마지막을 봤다. 네 것을 찾아, 절대 빼앗기지 말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따라 아버지의 재산을 되찾기 위해 지옥의 소굴로 들어갔다. 첫사랑 서혜승을 다시 만나 그녀의 안타까운 사정에 안쓰럽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계속된다. 묵묵히 뒤에서 지켜줄게

     

    손바닥에-보석을-올려놓은-여자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최유선 (차지연)

    강해지세요. 모두를 발아래에 둘 만큼.. 그게 복수 아닌가요?

    국내 최고 일류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렉스의 대표이다. 결혼은 사랑으로 연결되는 것이 아닌 비즈니스로 생각하는 여자, 돈이 곧 권력이라고 생각하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편을 만나서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복병이 나타났다. 남편의 유일한 아들이 집으로 돌아왔다. 그렇게 빼앗기지 않기 위해 노력했지만 이렇게 빼앗기게 되는 건가. 절대 그럴 수 없다. 어떻게 노력해온 시간인데 이것은 다 내 것이어야 한다.

     

    반응형

     

    블랙의 신부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
    블랙의 신부 인물관계도

    서혜승과 강남식은 부부관계였다. 하지만 진유희가 강남식과의 불륜을 저지르고 강남식은 서혜승과 이혼하고자 했다. 진유희의 음모에 빠진 강남식은 견디지 못하고 생을 마감한다. 남편을 잃고 딸과 단둘이 남게 된 서혜승은 친정엄마가 몰래 가입한 결혼정보회사 렉스에 가게 된다. 환불을 하기 위해 찾은 렉스에서 남편의 불륜녀 진유희를 만났다. 복수를 하고 싶었다. 그녀가 하고자 하는 것은 뭐든 가로막고 싶었다.

    진유희는 대기업의 법무팀 변호사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서라면 어떤 남자도 마다하지 않고 위로 올라가고 싶었다. 내 마지막은 최고의 블랙 등급 이형주, 그 남자를 얻고 상류사회의 꼭대기에 오르고자 했다. 하지만 렉스에서 과거를 알고 있는 서혜승을 만난다. 어떻게든 짓밟아버려야 한다.

    차석진과 서혜승은 과거의 연인 사이였다. 아버지의 폭력에서 벗어나고자 그녀를 버리고 유학길에 올랐다.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자신의 것을 지키고자 그 집으로 들어가 아버지의 여자 최유선과 상속 라이벌 관계를 갖게 된다.

     

    반응형